실시간 뉴스
  • 서울디지털대-한국평생교육협회, ‘평생교육 분야 협력’ MOU
서울디지털대, 18일부터 신ㆍ편입학 2차 모집 실시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서울디지털대는 한국평생교육협회와 지난 13일 서울 마포구 서울디지털대 마포캠퍼스에서 두 기관의 상호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두 기관은 ▷인적자원 개발과 직업 능력 향상 ▷청년 취업과 일자리 창출 ▷교육ㆍ연구 개발은 물론 기타 협력이 필요하다고 합의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사이버대학 중에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서울디지털대는 중앙 행정 부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산업체, 교육기관, 협회, 군부대 등에 걸쳐 국내 사이버대학 중 가장 많은 1200여 곳과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 평생교육학과는 평생교육 분야에서 교육 전문가로 활동할 수 있도록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학습코칭전문가 등 전문 자격증 취득을 위한 현장 중심의 교육과정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는 한국평생교육협회와 지난 13일 서울 마포구 서울디지털대 마포캠퍼스에서 두 기관의 상호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안병수(왼쪽) 서울디지털대학교 안병수 대외협력처장과 이재영 한국평생교육협회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서울디지털대]


서울디지털대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한국평생교육협회는 평생교육을 발전시키고 평생학습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다. 협약식에 참석한 안병수 서울디지털대 대외협력처장은 “평생교육 확대와 발전을 위해 힘쓰고있는 양 기관이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인적자원 개발과 평생교육 활성화에 기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아울러 서울디지털대는 오는 18일부터 2016학년도 1학기 신ㆍ편입학 2차 모집을 실시한다. 입학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지털대 홈페이지(go.sdu.ac.kr)나 모바일 홈페이지(m.sd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