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힐튼 남해 리조트, 뉴나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키즈 패키지’ 선봬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을 위한 맞춤형…“유모차놓고 오세요”
*부모 식사는 물론 자녀의 식사까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 총지배인 예스퍼 바흐 라르센)이 ‘프리미엄 키즈 패키지 with NUNA’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키즈 패키지 with NUNA’는 영유아를 동반하는 가족의 더욱 편하고 안락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힐튼 남해에서의 1박과 조식 & 석식 그리고 아이 전용 저녁 메뉴와 함께 뉴나의 다양한 제품을을 리조트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힐튼 남해의 이번 패키지는 테라스를 겸비한 여유로움을 주는 스위트 룸에서의 1박, 부모를 위한 조식 뷔페와 석식, 아이를 위한 저녁 메뉴가 포함돼 있다.

‘프리미엄 키즈 패키지 with NUNA’ 고객은 투숙 기간 동안 뉴나의 다양한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체크인 시 숙박 기간 동안 사용 할 수 있는 유모차 ‘페프럭스’를 제공하고 룸에는 뉴나 대표 아기 침대 ‘세나’를, 저녁 식사 시 레스토랑에서는 ‘째즈’ 식탁의자를 이용 가능하도록 구성되었다. 이는 영유아를 동반하는 가족들이 아이 제품을 가지고 오지 않아도 돼 편리함을 더할 뿐만 아니라 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휴가를 완성할 수 있다.

힐튼 남해 ‘프리미엄 키즈 패키지 with NUNA’는 12월 31일까지 1년간 진행되며 성인 기준 2명 투숙 시 주중 34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 사항은 전화(055-860-0555)나 홈페이지(www.hiltonnamha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