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삼성 갤럭시S7·갤럭시S7 엣지, 유출된 도면 보니…
[헤럴드경제] 삼성전자의 새 스마트폰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의 도면이 온라인상에 유출됐다.

IT전문매체인 안드로이드어소리티는 29일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의 디자인 및 상세한 스펙이 담긴 이미지 세 장을 공개했다. 매체는 IT 전문가 샤이 미즈라치(Shai Mizrach)로부터 이 도면을 받았다고 밝혔다.

출처: 안드로이드어소리티

도면에 따르면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의 디스플레이는 각각 5.2인치, 5.5인치다. 전작인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가 5.1인치 화면을 채택한 것과 차이가 난다.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의 측면부 역시 변했다. 전작이 둥근 형태의 곡면을 취했다면,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는 상단과 하단의 기울기 비율을 달리했다. 갤럭시S7 전면부는 평평하지만 후면부는 곡면을 채택했다. 갤럭시S7엣지는 옆면에 곡면 디스플레이를 채택했으나 후면부는 평평하다.

일부 스펙도 공개됐다. 매체에 따르면 두 모델은 모두 스냅드래곤 820 CPU와 엑시노스 8890을 탑재했으며 4GB램을 지원한다. 저장용량은 32GD와 64GB로 구성된다. 단 갤럭시S7만 추가 메모리칩 장착을 통해 용량을 늘릴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를 내년 2월 스페인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2016에서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