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6년 1월, 공단기 ‘사회복지단기’ 전격 론칭!

사회복지단기, 공단기의 사회복지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에스티앤컴퍼니의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2016년 1월 사회복지직 공무원 시험을 위한 ‘사회복지사단기’(이하 사복단기)를 전격 론칭한다.

사복단기는 사회복지직 공무원 시험 준비를 위한 전문 브랜드로 공단기의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와 단기 고득점 노하우를 그대로 옮겨온 것이 특징이다. 최근 사회복지직 채용 규모가 늘어나며 사회복지 공무원만을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많아 이번 사복단기 오픈을 기획했다는 게 공단기 측 설명이다. 



사복단기는 브랜드 오픈과 함께 2016년 사회복지직 공무원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사복단기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사회복지직 프리패스’도 오픈했다. 사회복지직 프리패스는 사회복지학 전문 강사인 윤동은∙김형준 강사의 강의는 물론, 필수 수험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도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이와 함께 사복단기는 ‘사회복지직 프리패스’를 수강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사복단기 프리패스 이용자에게는 페이스메이커 2.0 프로그램, 강훈련 프로그램, 선택과목 무제한 수강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패스 수강생 전용 커뮤니티 이용도 가능하다. 

사회복지사단기 오픈에 관련 내용과 사회복지직 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회복지사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단기의 박형준 본부은 “사회복지직은 타 직렬대비 40점 이상 낮은 합격점과 일반 행정직 대비 약 14배 낮은 경쟁률을 보인다”며 “또 최근 대규모 채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사회복지직을 원하는 수험생들이 사복단기의 전문 강사진과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으로 공부한다면 단기에 목표 달성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