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새해 맞이 여심 저격…브랜드숍, 신년맞이 ‘캐릭터’ 상품 출시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다가오는 2016년을 맞아 브랜드숍들이 잇달아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 새해를 맞은 여성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나섰다.

이니스프리는 원숭이의 해를 맞아 원숭이 캐릭터로 유명한 폴프랭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해피몽키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해피몽키에디션은 에코 네일과 젤 네일 컬러, 네일 데코 스티커의 네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패키지가 돋보이는 퍼퓸드 핸드크림 3종을 함께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해피몽키에디션

이니스프리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 이니스프리 전 품목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폴프랭크 파우치,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폴프랭크 에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어퓨는 클렌저, 수분크림, 핸드크림 등 3종 9품목으로 구성된 짱구 에디션을 출시했다. ‘딥 클린’ 시리즈는 액션 가면으로 코스프레한 짱구로 디자인돼 나왔고, 어퓨 ‘아쿠아 네이처 듀드롭 클라우딩 크림’에는 짱구의 애완견 흰둥이가 새겨졌다. 

어퓨 짱구에디션

신제품 어퓨 ‘퍼퓸드 핸드크림’ 3품목도 짱구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하와이안 복장을 하고 훌라춤을 추고, 백조의 호수 발레리나, 리듬 체조 선수 등으로 분한 익살스러운 짱구의 모습이 디자인됐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 팀장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캐릭터인 짱구의 꾸밈 없고 통통 튀는 모습이 어퓨의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린다”며 “참신한 신제품을 계속 출시해 어퓨를 퀄리티와 아이디어를 갖춘 20대 여성들의 잇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