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겨울철 동파 걱정, 이젠 힘펠 동파방지 휴젠뜨로 해결

외출이 꺼려지는 추운 겨울이 되면 가장 먼저 신경 써야 할 것이 있으니 바로 동파 대비이다. 특히 공동으로  사용하는 외부 화장실에 동파가 발생 하면 불편함은 물론 재 보수 비용 또한 만만치 않아 사용자와 관리자는 골치를 썩게 된다. 이러한 고민 가운데 동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펠 동파방지 휴젠뜨”가 화제다.

힘펠 동파방지 휴젠뜨는 동절기 실내온도를 감지하여 영상 5℃이하 시 동작, 5℃ 이상 시 정지되도록 하는 자동온도센서 기능과 따뜻한 온풍기능, 일반 환풍기의 3배 높은 강력한 환기력으로 화장실 냄새까지 해결해 주어 일석삼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3단계 안전장치로 히터과열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바이메탈, 이상 온도 도달 시 회로에서 히터 전원을 차단하는 온도센서, 누전이나 과전류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전류 휴즈가 내장되어 있어 이상 고온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 전원이 차단되어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동절기 동파방지를 위해 일반 난방 제품을 사용해 직접 동작하거나 제품 분실 및 관리에 대한 어려움이 있지만 힘펠 동파방지 휴젠뜨를 사용할 경우 외부환경에 최적화된 스마트한 자동온도센서로 동파방지는 물론 따뜻한 실내와 관리비 절감 효과, 강력한 환기력,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하여 사용자는 따뜻하고 쾌적한 화장실을, 관리자는 보다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관리 할 수 있게 된다.

동파방지 휴젠뜨는 관공서와 근린 생활 시설, 공장 내·외부 공용시설 화장실과 창고 등에 설치가 이루어지고 있다. 힘펠은 “날씨가 추워 지면서 동파방지 휴젠뜨 문의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동파 방지가 필요한 곳에서 빛을 발휘하는 제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