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디지털대학교 신·편입생 모집,
사이버대학 최초로 공인회계사 합격자를 배출한 세무회계학과로 지원자 몰려

서울디지털대학교 세무회계학과는 사이버대학 최초로 공인회계사 최종 합격자와 최연소 1차 합격자를 배출했다. ‘기업이 현장에서 요구하는 문제해결형 회계 및 세무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세무회계학과는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우수한 교수진과 교육과정을 구축하고 있다.
 
세무회계학과 학과장 황명철 교수는 “우리 학과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받는 회계 및 세무 전문가 양성을 위해 타 대학에 비해 개설 교과목이 많으며 각종 자격증 취득을 위한 과정이  개설 되어 있기에 공인회계사 합격자를 비롯하여 많은 인재들을 배출하고 있다.”

이어 “서울디지털대학교 세무회계학과를 졸업하면 4년제 정규 경영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온라인 뿐 아니라 스터디그룹, 개강/종강모임 등의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인적 네트워크 를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서울디지털대는 한국공인회계사회 및 한국세무사회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여 협회 임직원 및 회원, 회원이 운영하는 사무소 임직원이 입학을 지원할 경우 입학금 전액과 매 학기 수업료 30% 감면의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서울디지털대학교 세무회계학과는 1월 7일까지 2016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등록금은 학점 당 6만원으로 한 학기에 100만원 내외다. 입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go.sdu.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