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소기업 복지전문회사 (주)e복지관, JTN미디어(주)와 협약으로 문화컨텐츠 강화

근로자의 복지 수준과 근무 만족도가 회사의 생산성 확대로 연결된다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근로자들의 직원복지 요구와 그에 따른 기업의 임·직원에 대한 사내복지 혜택 제공 수준 또한 높아지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회사 직원을 위한 복지시스템을 구축하고 있고, 복지 혜택을 받는 직원들의 기업 충성도와 근무 만족도를 높여 회사의 성장을 꾀하고 있다.

이러한 중소기업들의 요구에 부응하여 상시 근로자 300인 미만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복지컨설팅 및 온라인복지관을 구축하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국내유일의 중소기업 전문 복지 컨설팅 회사 (주)e복지관은, 문화 멤버십 전문기업인 JTN미디어(주)와 협약을 맺고, 중소기업 임직원 복지향상을 위한 특화된 복지서비스중의 하나로 JTN미디어(주)의 문화컨텐츠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사진설명: (주)e복지관과 JTN미디어(주) 제휴 협약식]


JTN미디어(주)는 1981년 창립이래 국내 최초 문화콘텐츠 패키지 서비스 개발 및 회원제 서비스를 도입하여 정기적으로 대형 문화공연을 기획/주최하는 대한민국 최대 문화 멤버십 운영 기업이다. JTN미디어(주)의 JTN EVENT 멤버십은 직접 주최/주관하는 라이브 콘서트를 회원들을 위해 개최하며, 멤버십 가입 시, 국내 최정상 가수들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라이브 콘서트를 정기적으로 2달에 한번씩 무료 관람 할 수 있다.

또한 멤버십 스토어에서 공연을 인터넷 최저가격으로 최대 80%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고, 매월 다양한 무료초대 이벤트, 만원의 행복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주)e복지관은 기업과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 건강관리복지는 기업의 임·직원 및 가족의 건강 유지를 위해 정기적인 건강검진과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전문자문복지는 변호사와 노무사, 변리사, 손해재정사 등 전문가의 자문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고 그 외, 어학교육이나 약 5,000여권의 책을 열람할 수 있는 전자도서관 서비스 등 자기계발복지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레저문화복지 등 다양한 선진기업복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우수 임직원과 장기근속자, 회사 기준에 따른 특별보상 대상자를 위한 우대/특별복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주)e복지관의 복지 솔루션의 가장 큰 장점은 각 기업, 단체별로 불필요한 서비스는 빼고 필요한 서비스만 선택해 경제적인 비용으로 제공하는 '맞춤형 복지 프로그램’이다. 최소 직원수 30명 이상 규모의 기업이 서비스를 요청하면 (주)e복지관과 선진기업복지 공급계약을 맺고   특별기업복지제도를 설계 및 선택 도입해 맞춤복지관을 오픈한다.

e복지관 서비스를 이용하는 근로자는 보다 쉽게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고, 관리자는 직관적으로 복지서비스 이용현황 확인 및 관리가 가능하다.

때문에 기업입장에서도 더 적은 비용으로 고품질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주)e복지관의 복지솔루션이 점점 주목받고 있으며, 아울러 JTN미디어(주)와의 협약으로 기존의 복지서비스에 풍성한 문화컨텐츠를 제공하게 되어 수많은 중소기업의 복지수준을 한 단계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