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즈노, 중상급자 위한 2016년 MP-5 단조아이언 출시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한국미즈노가 상급자 및 투어프로를 위한 2016년 신모델 MP-5 아이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즈노 프로라인의 MP 시리즈는 연철단조 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정확성을 동시에 지닌 중상급자용 라인이다. 미즈노 MP-5아이언은 1피스 연철단조 구조로 머슬백 아이언만의 샤프하고 세련된 단조 아이언의 형상은 그대로 살렸고, 미즈노의 상징인 런버드 마크를 헤드에 각인해 장인의 감성과 숨결을 아이언에 불어넣었다. 



블레이드의 위치별 두께를 다르게 적용한 뉴 머슬백 디자인을 아이언에 적용한 MP-5아이언은 토(헤드 앞부분) 쪽을 두껍게, 힐 쪽은 상대적으로 얇게 제작해 클럽의 무게중심을 고르게 분배했다.

이로써 무게가 클럽에 고루 분배돼 헤드의 관성모멘트를 향상시켰고 안정적인 볼 컨트롤을 가능케 해 전작 MP-4 아이언의 완벽한 타구감은 살리고 한층 더 편안한 콘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타구면의 뒷부분은 두텁게 설계해 임팩트 시 느끼는 타구감을 손실 없이 그대로 전달해 미즈노 아이언 고유의 묵직하고 부드러운 손 맛을 살렸다. 솔 부분에는 루크 도널드가 감수한 ‘루크솔(LUKE SOLE)’ 디자인을 적용, 잔디와의 마찰을 줄이고 다운블로 샷을 할 때도 지면을 부드럽게 빠져나가 골퍼가 원하는 이미지샷을 구현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인 MP-5 아이언에서 첫 선을 보인 ‘런버드 각인’공법(특허 출원 중)은 장인의 기술과 혼이 아이언에 깃들여 있음을 의미하며 최상의 타구감을 제공하는 미즈노 단조아이언의 긍지를 담고 있다.

또한 미즈노만의 연철단조공법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Grain Flow Forged)’로 헤드에서 넥까지 한번에 이어지는 단류선이 MP-5의 완벽한 타구감을 가능하게 한다. 미즈노 독자적인 ‘하모닉 임팩트 테크놀로지(Harmonic Impact Technology)’로 중상급자 골퍼가 원하는 깊은 울림의 맑은 타구감을 실현한 것도 MP-5 아이언의 특징이다. 2016년도 신제품 MP-5 아이언은 올해 12월 전국 미즈노 대리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MP-5아이언 7아이언세트(#4 ~ #9, PW) 133만원. 문의는 한국미즈노 CS센터(02-3143-3358)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