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40주년 기념 행사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매일유업은 지난 6일 서울시청에서 예비엄마교실 ‘앱솔루트 맘스쿨’ 40주년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가 공동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했으며, 예비엄마와 예비아빠 250쌍이 자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1988년부터 지금까지 앱솔루트 맘스쿨의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아동교육 전문가 변영신 수원여대 교수가 ‘우리 아이의 꿈찾기 전략’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변 교수는 “아이들을 올바로 키우고 희망을 갖게 하기 위해서는 태몽의 의미를 설명하거나 아이가 소중함을 일깨워줘서 자존감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2부에서는 국내 최초로 국악태교뮤지컬을 제작한 성상희 용인대 국악과 교수가 소리연 연주단과 함께 ‘신명나는 국악태교’를 선사했다.

매일유업은 1975년 국내 최초로 서울 YWCA 대강당에서 ‘1일 어머니 교실(現 앱솔루트 맘스쿨)’을 개최한 이래 40년간 예비엄마ㆍ아빠들을 대상으로 임신, 출산, 육아에 관한 신뢰성 있는 정보와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며 건강한 태교 문화를 선도해 오고 있다. 맘스쿨에는 해마다 3만명 이상이 참석, 지금까지 120만명이 넘는 예비부모들이 다녀갔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대한민국 부모님들과 임신과 출산의 기쁨, 아이를 키우는 보람을 함께해 온 앱솔루트 맘스쿨이 어느새 40주년을 맞았다”며 “최근 기업의 마케팅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임산부교실들이 행사 규모에 치중하는데 반해 매일유업은 앞으로도 실속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예비엄마와 아빠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