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바르다 김선생, 친환경 식품기업 올가니카와 제휴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친환경 유기농식품 전문기업인 ‘올가니카’와 제휴를 맺고 바른 식재료 사용을 강화하고 있다.

바르다 김선생은 바른 재료만을 고집하며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브랜드 철학으로 친환경 식품기업인 올가니카와 제휴를 하게 됐다고 9일 밝혔다. 


바르다 김선생은 우선 김밥의 주재료인 쌀의 품질을 더욱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올가니카’에서 ‘김선생의 비밀 바른 쌀’을 독점 공급받고 있다.

올가니카는 최고 품질의 자연식, 친환경, 건강식 먹거리를 지향하는 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비가열 초고압 살균(HPP) 친환경 주스와 클렌즈 주스를 선보이는 등 국내 내추럴푸드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바르다 김선생은 이번 올가니카와의 제휴로 최고 품질의 바른 식재료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절대 재료만은 타협하지 않는다는 기업철학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올가니카와 바르다 김선생은 바르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라는 공통점이 있어 시너지효과를 낼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식재료 공급으로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기 위해 두 기업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