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성의류 온라인 쇼핑몰 조아맘이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 공식 제작지원에 나선다

최고의 연인'은 모녀의 삶을 통해 이 시대 싱글녀와 이혼녀, 재혼녀의 고민과 갈등을 현실감 있게 보여주고 주인공들과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따뜻한 가족애를 담는 드라마다. 강민경이 가수가 아닌 배우로 브라운관에 컴백하는 가운데, 이번 작품으로 연기력 논란을 씻을 수 있을지 7일 첫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조아맘(www.joamom.co.kr)은 ‘최고의 연인’ 제작 지원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부터 배우들의 의상들까지 제공하고, 이를 통해 대표적인 3040여성 패션브랜드를 알리는 메신저로 담아낼 예정이다.

조아맘 관계자는 “드라마의 현실감 있고, 따뜻한 가족애 이미지가 조아맘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제작지원 하게 됐다”며, “조아맘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여성 패션 트렌드 리더’라는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알리고, 소비자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조아맘의 이번 제작지원은 미시 여성들에게 강하게 어필하고 있는 브랜드라 그 파급력은 더 클 것으로 보인다.

특히, 2004년 론칭한 조아맘(www.joamom.co.kr)은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로 최근 여성들에게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각광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