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로농구 올스타전 1월 10일 개최…포지션별 베스트5 팬투표 실시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별들의 축제’ 프로농구 올스타전 팬 투표가 실시된다.

한국프로농구연맹은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프로농구 올스타전 포지션별 베스트5 선정을 위한 팬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5-2016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2016년 1월 10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시니어 올스타와 주니어 올스타가 맞붙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국내선수는 1988년생, 외국선수는 1983년 출생을 기준으로 나뉜다.

올스타 베스트5 팬 투표는 KBL 10개 구단이 각 6명씩 추천한 총 60명의 선수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인터넷 포털 네이버(www.naver.com) 웹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1일 1인 1회씩 투표가 가능하며, 각 팀 베스트5 선정 시 외국 선수는 2명까지 포함할 수 있고 구단 별 2명까지 투표할 수 있다.

시니어 올스타는 모비스 양동근을 비롯해 kt 조성민, KGC 이정현 등 한국 농구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대거 포함됐고, 주니어 올스타로는 올 시즌 폭발적인 기량을 보이고 있는 kt 이재도를 비롯해 오리온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는 이승현과 조 잭슨, 동부 허웅 등이 이름을 올렸다.

KBL은 올스타 팬 투표에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디다스 농구화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