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어 건조 3분, 셀프염색 2분…'총알탄' 상품 인기

일반인에게 잘 알려지지 않지만 전문가용으로 개발된 제품중 꽤 쓸만한 제품들이 많다.

비용면에서 조금 비싸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고도 남는다. 대부분 구입경로를 몰라서 못 쓰는 경우가 많다.

jmw토네이도 드라이기’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개발한 게 아니라 오로지 미용실 헤어디자이너를 위해 개발됐다. 전문가용이다. 하루에도 수십명을 머리를 말리고 손질하는 환경에서 짧은 시간에 건조하고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야 버틸 수 있다.

본체에 항공기모터를 달아 풍량이 5배가 강하고 냉풍과 열풍의 온도차이도 크다. 모터 뒤쪽에서 바람을 만들고 열코일 바깥쪽으로 지나가기 때문에 냉풍의 온도가 올라가지 않아 확실한 냉풍기능이 구현된다. 머리끝이 갈라지거나 오래 사용할 때 타는 듯한 냄새도 나지 않는다. 꾸준히 사용할 경우 음이온이 나와 두피의 비듬이 줄어든다고 제조업체에서 강조한다.

2015년 전문가용 드라이기 분야 최대판매를 기록했다. 무게 410g에 초경량. 머리 말리는 시간은 일반 드라이기의 절반도 걸리지 않는다. 버튼식 방식이라 사용중 조작이 간편하다.

‘이지버블스틱’ 모발버블염색기는 일본에선 꽤 인기있는 상품이다. 혼자서 간편하게 머리를 염색하는 기발한 아이디어다.

기계에서 적당량의 염색약이 버블형태로 흘러나오도록 설계돼 빗질 몇 번 만으로 염색을 끝낼 수 있게 했다. 특히 염색약이 두피에 잘 묻지 않게 도포해 두피를 보호할 수 있다. 필요할땐 모근부위만 따로 염색할 수도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버블타입의 염색약을 구입해 염색약 저장용기에 넣는다. 그런 다음 머리카락 전체에 빗질을 하면 염색이 끝난다. 버블형태의 염색약이 모발에 잘 스며들어 염색이 오래간다.

도움말 : 아이뷰티랩(www.ibeautylab.co.kr) 강다영 뷰티에디터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