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어클락 P2P금융 서비스 플랫폼 개시, 투자 오픈서비스 실시

P2P금융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인 포어클락(대표 임명환)은 12월 2일 수요일 오후 5시에 첫 채권에 대한 투자오픈을 성공적으로 실시했다.

현재 순조로운 성과를 보이며 목표수익률 8.33%로 설정된 첫 채권은 포트폴리오로 구성되었고 투자모집 마감 시점은 오는 12월 16일 오후 4시이다.

포어클락은 자체 신용평가 시스템 개발에 성공해 신청자의 과거 대출 이력과 신용정보 및 성향 등을 분석하여 다양한 그룹 군에서 적합한 최적의 대출자를 선별하여 주고 있다.

NICE 신용평가의 정보를 반영해 신뢰감을 높였고, 정확한 정보를 공시하여 투자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운영 시스템을 갖췄다.

포어클락의 P2P 금융 플랫폼 서비스는 홈페이지(www.4oclock.co.kr)에 수시로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카카오톡 을 통해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P2P금융 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주목받고 있는 (주)포어클락의 임명환 대표는 “사명에 걸맞게 금융업무가 종료되는 시점인 오후 4시 이후에도 투자자와 고객들이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며 미국, 유럽 등 해외에서 이미 10조원 이상 거래된 신개념 대출상품에 투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대출 상품으로 투자자 발굴에 나설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포어클락은 독자적인 P2P ERP 솔루션 기술개발을 완료, 이를 실무에 적용하여 기존 업체보다 보다 향상 된 업무의 정확성을 보이며 효율성을 보다 극대화시켰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