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유플러스, 동영상 선물하는 기프트카드 출시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LG유플러스 전용 동영상 서비스 유플릭스 무비를 감상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가 출시됐다.

LG유플러스는 영화 월정액 서비스인 유플릭스 무비를 감상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홈플러스 매장과 전국 9000여개 GS25 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기프트카드는 1개월권 7700원과 3개월권 2만2000원 등 2종이다. GS25에서는 1개월권만 판매하며, 홈플러스에서는 1개월, 3개월권 모두 판매된다. 오는 3일부터 30일까지 홈플러스 매장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할 경우, 1개월권 6160원, 3개월권 1만7600원으로 각각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유플릭스 무비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해, 본인은 물론 연말을 앞두고 가족이나 친구 등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기프트카드 사용방법은 홈플러스와 GS25에서 구매하고 U+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아 접속한 뒤 카드 14자리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팀장은 “편의점과 마트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할 수 있게 된 만큼 더 편하게 2만3000편의 영화와 미드 등의 VOD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영화를 좋아하시는 만큼 연말 선물용으로도 제격일 것”이라고 추천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