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토익 바뀐다’ 영단기, 신토익 전략 설명회 개최!

◆ 영단기, 11월 30일(월) 오후 7시 영단기어학원에서 신토익 설명회 개최!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내일 (11월 30일,월) 오후 7시에  ‘신토익 단기고득점 전략 설명회’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2015 올해의 브랜드대상 영단기(외국어 온라인교육 부문 2년 연속 대상)의 ‘신토익 단기고득점 전략 설명회’는 2016년 5월 29일부터 변경되는 신(新)토익에 대한 응시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11월 30일(월) 오후 7시 서울 강남에 위치한 영단기어학원(강남역 10번 출구 도보 1분거리) 8층에서 진행된다. 여건상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온라인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대학생 선호도 1위 강사 유수연과 55만 취준생이 선택한 Best 토익 강사 1위 정재현 강사가 직접 진행한다. 토익 스타강사가 한 자리에 모이는 흔치 않은 기회로, 많은 토익커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유수연, 정재현 강사는 신토익의 변화 유형을 전격 분석하고 신토익에 최적화된 학습 전략을 파트별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영단기는 토익 개정 전까지 목표 점수를 획득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이번 ‘겨울방학 토익 학습법’ 특강도 마련했다. 신토익 설명회 이후 영단기 린한, 유정연 강사가 LC, RC파트별로 겨울방학 실전 대비 학습 전략에 대해 강의할 계획이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신토익-신유형 공략집, 1:1컨설팅 응시권, 토익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영단기 종합반 할인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5개의 사은품 세트가 제공되며 설명회 사전예약을 하면 비타500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영단기 신토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토익 바뀐다’는 소식에 가장 불안하고 힘들어했을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신토익 실전 모의고사집과 자료집 등 신토익 대비를 위한 다양한 교재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니 설명회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는 <2015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 1위’,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온라인 교육 외국어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등 명실상부한 토익인강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정재현, 유수연, 김성은, 권오경, 홍진걸, 그웬, 린한 등 스타강사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토익 유형 변경 대비한 영단기의 발빠른 신토익 전략이 큰 화제를 낳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