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전작명소 송민원장(태극도령) 명리학과 성명학의 조화로 길운을 제시

사람이 살아가면서 좋은 일만 있다면 좋겠지만 누구나 길흉화복을 함께 하게 된다. 태어날때 정해진 운명은 바꿀도리가 없지만 , 좋은이름을 통해 사주를 보완 한다면 보다 윤택한 삶을 영위할수 있게 된다. 2005년 대법원이 판결로 개명허가 기준이 완화된 이후에 개명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개명신청 연령도 학생들부터 노인들까지 다양하다.

누구나 다 좋은 이름을 가지고 싶어 하지만 좋은이름을 짓는방법을 아는 사람은 많지않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름 잘짓는 곳으로 유명한 작명소를 찾아 작명을 요청한다. 수많은 작명소 중 정말 이름을 잘 짓는 작명소를 찾기란 쉬운일이 아니다. 필히 방문전 작명가의 이력 및 경력과 작명방법 등 성명학과 명리학의 전문가인지 꼼꼼히 살펴 작명소를 선택해야 한다. 광고와 홍보에만 너무 집착 하는 작명소는 조심스럽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대전에 위치한 태극작명원 송민원장은 여러 방송과 각종언론매체에 소개가 되었고 성명학과 명리학의 명인으로 인정받으면서 좋은이름과 새로운 이름을 받으려는 고객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태극작명원 송민원장은 예리하고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좋은점, 부족한 부분을 설명하고 기존이름에 대한감명을 통해 잘못된 부분을 고객들이 알 수 있게 설명하며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터무니없는 이유로 무조건적인 개명을 강요하지 않는다. 사주팔자가 숙명적으로 정해진 운명이라면 이름은 우리 스스로가 만들수 있는 후천운이요 운명이 될수있다.

사주팔자라는 선천적인 운명과 태어난 이후에 만들어지는 후천적운명인 이름이 어우러져 길흉화복을 창출하니 이름의 운력은 매우 크다 하겠다. 선천적인 운명에 해당되는 사주팔자와도 조화를 이루어야 완전무결한 이름이라 할 수 있다. 대전작명소 태극작명원 송민원장은 “ 조선시대에는 과거시험에 명리학이란 과목이 있어 역술인을 뽑는 시험이 따로 있었다“ 라며 명리학이란 사람이 태어난 연(年) 월(月) 일(日) 시(時)의 네간지(四干支) 곧 사주(四柱)에 근거하여 사람의 길흉화복(吉凶禍福 )을 알아보는 학문으로 사주학 (四柱學) 이라고도 한다.


개인의 생년, 월, 일, 시를 분석해 木. 火. 土. 金. 水 (나무. 불. 흙. 쇠. 물)등 5가지 기운의 상생,상극 관계를 따져 길흉화복 (吉凶禍福)을 판단한다. 사람이 출생한 연월일시의 간지 여덟 글자에 나타난 음양과 오행의 배합을 보고 그 사람의 부귀와 빈천, 부모, 형제, 질병, 직업, 결혼, 성공, 길흉 등의 제반 사항을 판단하는 것이다. 태극도령(송민원장)은 과거시험에 임하는 자세로 학문공부와 기도수련을 하루도 거르지 않고 충실히 하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노력이 태극도령을 찾아오는 고객들에 대한 신뢰를 쌓으며 믿음에 보답하는 길이라 한다. 21세기에는 자기자신을 상품화 하는 시대라며 실력과 친절은 자신을 명품으로 만드는 방식이라 하였다. 태극도령 송민원장은 전국에서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상담을 통해 어렵고 답답한 인생에 해법을 주고 있으며 사주 운명상담과 작명을 잘하는 곳으로 전국에서 명성이 자자하다. 특히 인생의 중요한 문제에 답답함을 해결해주는 역술인으로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인천 광주 경기, 수원, 전주, 공주, 청주 등등 전국에 입소문이 나서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주팔자는 물론이고 궁합, 작명, 택일 , 사업을, 시험운, 부적, 빙의치료등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해법을 나타내 스마트 역술인이라는 키워드를 지녔다. 스마트 역술인 대전작명소 태극도령은 세상과 소통하는 역술인으로 엄격한 자신의 절제와 통제 속에서 고난의 명상수련을 통해 심오한 경지의 맑은 정신을 이어나가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다 .
더 자세한 부분은 www.태극도령.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