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HL코리아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2년연속 대상
[헤럴드경제=조민선 기자] 국제특송기업 DHL코리아는 ‘제8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2년 연속으로 물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25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시상식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소셜 미디어(SNS)를 기반으로 고객과 소통을 잘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선정, 발표했다. 

DHL코리아 한병구 대표(가운데)는 25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시상식에 참석, 2년 연속 물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자 선정은 고객평가, 전문가평가, 운영성평가, 심의위원회(검증) 총 4단계를 걸쳐 진행됐다.

DHL코리아는 “기업 브랜드를 블로그와 페이스북, 카카오 스토리 등 공식 기업 SNS채널에 잘 녹여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태양의 서커스, 럭비 월드컵 등 글로벌 본사에서 후원하는 다양한 스포츠, 문화, 예술 분야 스폰서십을 이용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도 인정받았다.

한병구 DHL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국제특송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DHL 브랜드와 고객이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SNS 플랫폼을 통해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것”이라고 전했다.

bonj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