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항만공사, ‘소통ㆍ소셜ㆍ윤리’ 3관왕 수상
[헤럴드경제=이홍석(인천) 기자]인천항만공사가 ‘소통ㆍ소셜ㆍ윤리’ 부문에서 3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올렸다.

인천항만공사는 25일 한국인터넷소통협회에서 주는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과 인터넷소통 대상을 수상했다.

또 같은날 한국윤리학회에서 시상하는 ‘2015 한국윤리경영대상’을 받는 등 하루에만 세 개의 상을 수상했다.

인천항만공사(는 공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홍보채널인 인천항 공식 블로그 ‘들락날락 인천항(http://incheonport.tistory.com)’과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http://www.icpa.or.kr)가 각각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소셜콘텐츠 부문 대상)’과 ‘대한민국 인터넷소통 대상(인터넷서비스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또 이날 오후에는 한국윤리학회(회장 박찬구)가 주는 ‘2015 한국윤리경영대상’의 3년 연속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에서 주관하는 ‘제8회 대한민국소셜미디어·인터넷소통대상’은 교수 및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고객평가, 전문가평가, 운영성 평가, 심사위원회 검증 등 4단계의 평가과정으로 진행되며, 이를 통해 소셜ㆍ모바일을 활용해 고객과 소통 잘하는 신뢰받는 기업의 우수사례를 발굴, 시상하는 권위있는 상이다.

항만공사는 이번 평가에서 온라인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홈페이지 등)이 모든 부문에서 고른 평가를 받아 종합점수 67.6점에 AA등급으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에 앞서 항만공사는 지난달에 한국블로그산업협회(회장 장대규)가 주는 ‘제6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공공기관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SNS와 인터넷 홍보 부문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사진설명=인천항만공사의 안길섭 홍보팀장(사진 중앙)과 시상자인 박영선 새정치민주연합 국회의원(왼쪽), 박영락 한국인터넷소통협회 회장(오른쪽)이 기념 포즈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항만공사)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