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7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위원장상(경영혁신 부문)- ㈜더베이글
맛있게 즐기는 다이어트…2030 ‘뉴트리’ 열풍
㈜더베이글(대표 김형대)은 2012년도에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체다. 건강,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가 ‘뉴트리 디-데이’가 주력상품이다. 이 회사는 최신기술을 바탕으로 최근 모든 제품에 HACCP / GMP / ISO9001 인증을 받는 성과를 올렸다.

김형대 대표는 “제품이력과 추적관리, A/S 등에 있어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많은 연구인력과 국내 연구기관과의 공동개발로 효과적인 제품만을 고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형대 대표

‘뉴트리 디-데이’는 ‘맛있고 즐거운 다이어트’란 콘셉트로 시장을 공략중이다.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쿠키앤 크림’을 필두로 총 7종류의 다양한 맛을 가진 다이어트 쉐이크 제품을 선보이며 20~30대 젊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뉴트리 디-데이’는 식사대용식으로 섭취하는 ‘다이어트 쉐이크’를 비롯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막아주는 ‘스피드컷’ 시리즈, 체내의 지방을 몸 밖으로 배출하도록 도와주는 ‘키토산 올뉴’ 제품과 같이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한 다이어트 보조제품들도 함께 공급하고 있다.


김형대 대표는 ”이런 고품질의 제품들을 바탕으로 ‘뉴트리 디-데이’는 지난 한 해 동안 쿠팡, 티몬 등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 다이어트 부문판매 1위를 차지하고 각종 기관에서 주최하는 선호브랜드 대상을 차지하는 등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고 소개하며 “다이어트 제품 1위 회사로서 굳건히 자리잡은 데에는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단순히 살빼는 다이어트가 아닌, ‘참신한 다이어트’, ‘기본을 지키는 다이어트’,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 식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라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또 “다이어트 식품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비타민D, 프리미엄 스피루리나, 프리미엄 코엔자임 Q10 등 다이어트 시 놓치기 쉬운 건강까지 챙겨주는 건강기능식품들도 출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9월에는 ‘베이비 앤 키즈 락토 프리미엄’을 출시하여 어린이들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친근한 이미지의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믿음에 보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