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입식격투기대회 MKF, 금도하이텍과 메인스폰서십
[헤럴드스포츠=정성욱 BJJ 전문기자] 오는 14일 인천에서 개최되는 입식격투기 대회 ‘2015 MKF 얼티밋빅터’의 주관사 MKF 프로모션이 ㈜금도하이텍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금도하이텍은 독일 및 이탈리아 등에 포장관련기계 또는 부자재를 직수입 판매하는 포장기계전문기업이다. 대회 메인스폰서로 나서게 된 것은 이 회사의 김정관 대표가 MKF를 통해 입식격투기에 빠진 마니아라는 점이 직접적으로 작용했다.

스폰서십을 맺은 ㈜금도하이텍의 김정관 대표와 MKF 프로모션 김동균 대표(이상 왼쪽부터).

김정관 대표는 “지인을 통해 우연한 기회에 MKF를 관람하게 됐는데 순간 매력에 빠졌다. 특히 링 위에서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을 보며 사업 초창기를 회상하게 되었다”며 “국내 입식타격의 부흥을 위해 열심히 운동하는 선수들과 MKF 관계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스폰서십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금도하이텍은 대회 스폰서 뿐만 아니라 나아가 선수들에 대한 지원 또한 약속했다. 김 대표는 이번 MKF 대회를 관람한 후 좋은 실력을 갖고 열심히 하는 선수들에 대한 지원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회사에서도 초창기부터 꾸준히 노력해온 사원들에게 자기 개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며 “격투기만을 바라보고 열심히 하는 선수들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 방법을 고려하는 중”이라고 귀띔했다.

MKF 프로모션은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금전적인 도움을 받는다. MKF 프로모션의 김동균 관장은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MKF가 국내 입식타격을 되살리는 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었다”며 “MKF나 금도하이텍 모두가 윈윈 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금도하이텍이 메인스폰서로 나서는 2015 MKF 얼티밋빅터는 오는 14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KBS N 스포츠 채널에서 저녁 6시부터 생중계된다. 한국 중경량급 최강 이성현을 비롯해 이찬형, 오두석 등 국내 내로라하는 입식타격 선수들이 링에 올라 승부를 겨룬다.

mr.sungchong@gmail.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