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셀카 여신’ 강소라의 선택?…캐논 ‘EOS M10’ 광고 캠페인 눈길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새로운 스타일리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10’의 TV 광고 캠페인을 11월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EOS M10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은 ‘결국 한 장의 사진, 결국 캐논’으로, SNS에 올리는 결국 한 장의 사진을 위해 여러 장의 사진을 찍고 고민하는 20대 여성들의 이야기로 캐논이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 영상은 스마트 세대에게 익숙한 해시태그를 활용해 ‘#잠들기전에’와 ‘#헤어∙∙∙컷’총 두 편으로 구성됐다. 먼저 ‘#잠들기전에’ 편은 모델 강소라가 침대 셀카를 찍으면서 가장 잘 나온 사진 한 장과 센스있는 해시태그 한 단어를 찾기 위해 고심하는 과정을 수많은 해시태그를 썼다 결국 ‘#잠들기전에’만 남기고 지우는 장면으로 보여준다. ‘#헤어∙∙∙컷’ 편 역시 이별 후 머리를 자른 모습을 SNS에 남기면서 쿨하고 당당한 사진을 올리기 위해 고민하는 여성들의 속마음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EOS M10 광고에서는 ‘셀카 여신’으로 거듭난 배우 강소라가 EOS M3에 이어 다시 한 번 광고 모델로서 ‘한 장의 사진’ 속 여자들의 심리를 솔직하고 당당하게 표현해 여성 소비자들의 뜨거운 공감을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사진 촬영이 취미라고 밝힌 강소라는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모델답게 자신의 SNS에 올린 셀카 사진으로 연일 주목 받고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EOS M3에 이어 이번 미러리스 신제품 EOS M10 광고에서도 솔직하고 당당하게 여성들의 심리를 대변한 강소라의 열연에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며 “광고 슬로건처럼 결국 한 장의 사진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캐논은 아름다운 색감과 사용편의성을 갖춘 다양한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