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육교사 및 사회복지사 자격증, 올해 마지막 기회! 17일까지 모집

- 오는 17일까지 신규 수강생 60% 할인 제공 보육교사 실습 수강생도 17일까지 모집

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이 올해 마지막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과정을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2015년 마지막 개강반 모집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장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6과목 이상 수강 신청한 신규 수강생들에게 수강료 60%를 할인해준다. 할인 적용 시 한 과목 당 약 6만원에 수강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기존 수강생이 친구를 추천하고, 피 추천인이 6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 추천인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신규 수강생이 아니라도 교육원에서 제공하는 무료 수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 취업에 도움이 되는 성품독서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학교지도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심리상담사 등 유망 민간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3과목 이상 수강신청 시 장원아이에서 제공하는 한자급수 시험 특강 1개월 무료 수강권을 동반인 1명과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보육교사 실습 과정을 같은 기간인 17일까지 모집한다. 실습은 13주의 온라인 수강, 2회의 출석세미나로 총 15주 동안 진행된다. 출석 세미나는 보육실습 절차부터 진행방식에 대한 설명과 실습 참가자 평가 등으로 구성됐으며 개강 첫 주와 마지막 주에 열린다. 현장실습은 12월 7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수강생이 연속적으로 4주 동안 160시간을 실습하면 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보육교사 실습은 일반 교육원의 실습에 비해 비교적 적은 출석 수업과 업계 최저 수준의 수강료로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교육원이 서울, 경기, 인천 소재의 130여개의 어린이집과 협약을 맺고 있어 수강생이 희망하는 곳에서 실습할 수 있다.

17일에 개강하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수강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tltb.co.kr)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

한편,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의 정식 인가를 받은 정식 학점은행 기관으로 보육교사·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온라인 강좌를 제공하고 있고, 소비자가 뽑은 학점은행 부문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