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화기획, 2015년도 신입ㆍ경력 공개채용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상화기획이 2015년 신입ㆍ경력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2D및 3D 영상디자인, 영상기획, 프로듀싱, 뉴미디어 기획, 미디어 프로그래밍, 경영지원 등 7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공통적으로 영상 및 뉴미디어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으로 학교 및 전공에 상관없이 2016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면 되고, 학점이나 어학 제한은 없다. 


선발과정은 서류전형–1차 실무면접–2차 인성면접 진행 뒤 최종 합격자 발표로 진행된다.

서류전형에서는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바탕으로 직무 관련 활동 경험과 준비과정 등을 평가하고,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직무와 관련된 1차 실무진 면접을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2차 경영진의 인성면접을 통해 최종 평가가 이루어진다.

김진부 상화기획 경영지원부장은 “상화기획은 미디어와 광고업계의 변화를 예측하고, 기술개발에 투자해 그동안 보지 못한 영상과 솔루션으로 업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젊은 회사”라며 “뉴미디어에 대한 열정과 도전, 유연한 사고를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지원 방법은 오는 30일 자정까지 상화기획 대표 메일(sangwha@sangwha.com)로 자유형식의 자기소개서와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단, 디자인 분야 경력직은 포트폴리오 제출이 필수다.

자세한 내용은 상화기획 홈페이지(http://www.sangwha.com/)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상화기획은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는 영상 콘텐츠와 소비자가 브랜드를 경험하게 하는 인터랙티브 솔루션 제작은 물론 로봇제어와 프로그래밍, 하드웨어 제작 기술까지 아우르는 뉴미디어 크리에이티브&솔루션 회사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