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독일구매대행 전문업체 ‘가비싸’ 겨울맞이 특별관 운영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겨울용품들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온수매트, 보온 물주머니등 온열제품들의 판매가 증가 하고 있으며, 커피머신, 우유거품기등 겨울에 더 잘 어울릴법한 주방가전용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독일구매대행 전문업체 가비싸 (www.gavissa.com) 에서는 겨울을 맞이하여 겨울용품 특별관을 운영한다. 온열매트, 핸드크림, 커피머신, 우유거품기, 보온 물주머니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온열매트의 경우 독일에서 유명하며 한국에서도 많이 판매되고 사용하고 있는 보이로 온열매트이다. 보이로 온열매트는 물빨래가 가능하며 아주 얇은 것이 특징이다. 파쉬라는 보온 물주머니도 인기다. 파쉬의 특징은 보온물주머니의 주요 고객인 여성고객들의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뚜껑을 돌려서 잠그는 형태로 물이 새어나올 위험이 없다. 보통의 물주머니보다 온열 지속성이 좋다.

또한 독일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우타카밀 허바신 핸드크림도 최저가로 판매되고 있으며, 독일 및 유럽 브랜드 커피머신, 우유거품기도 최저가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가비싸 측은 겨울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많이 찾고, 겨울에 인기가 있는 품목들로 겨울맞이 특별관 운영을 시작하였으며, 겨울과 관련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고객들이 유럽 및 독일 제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