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배스킨라빈스, ‘매지컬 아포가토’, ‘마시멜로 핫초코’ 2종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프리미엄 디저트 ‘매지컬 아포가토’와 ‘마시멜로 핫초코’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매지컬 아포가토’(4500원)는 달콤한 초콜릿 위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부으면 초콜릿 속에 숨어있던 아이스크림이 나타나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진한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더욱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아포가토’는 매지컬 외에 에스프레소, 초콜릿도 운영되며, 아이스크림은 뉴욕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월넛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지컬 아포가토’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아포가토 구매 시 아이스크림 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지컬 아포가토’를 구매할 경우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아포가토 1+1 영수증 쿠폰’을 오는 15일까지 증정한다.

한편, ‘매지컬 아포가토’와 함께 따뜻한 스위스미스 핫초코 위에 폭신한 마시멜로가 듬뿍 올려진 ‘마시멜로 핫초코’(3500원)도 함께 선보였다. ‘마시멜로 핫초코’는 추운 겨울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음료로 부드러운 스팀밀크와 폭신한 마시멜로가 만나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더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쌀쌀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매지컬 아포가토’는 달콤한 초콜릿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부으면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나타나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라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