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펜타즈 호텔 라구뜨, 오픈 5주년 맞이 ‘2+1 할인 이벤트’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뷔페 라구뜨는 오픈 5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3인 이상 방문 시 1인은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홈페이지(www.pentaz.co.kr)의 이벤트 페이지나 펜타즈 호텔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hotelpentaz)에서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다. 6인 이상 이용 시 2인까지 무료 적용된다. 매주 목요일 저녁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재즈와 함께 하는 디너 뷔페’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LEROY ASC Certification 인증을 받은 노르웨이 연어를 사용한 메뉴들도 선보인다 북유럽식 연어 요리의 최고라 불리우는 ‘그라브락스(Gravlax, 훈제연어, 소금과 설탕, 자몽, 오렌지, 레몬, 북유럽 향신초인 딜을 넣어 발효 숙성시킨 연어 요리)’와 도톰하게 손질된 ‘스시와 사시미’, ‘훈제연어’는 항공직송으로 수입한 신선한 연어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은 연어를 사용한 ‘캘리포니아 롤과 라자냐’ 등이 준비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해 펜타즈 호텔 고민석 지배인은 “펜타즈 호텔 라구뜨 5주년을 맞아 그 동안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1월에 특별한 모임 및 이벤트를 계획하는 고객이라면 라구뜨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노르딕 스타일의 헬시 푸드를 대표하는 연어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