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백화점, 고객ㆍ파트너사 대상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헤럴드경제=윤정희(부산) 기자] “당신의 아이디어, 롯데백화점의 새로운 변화의 원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는 15일 창립 36주년을 맞이한 롯데백화점이 고객 및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기간은 오는 22일까지며 참여는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의 이벤트 코너를 통해 할 수 있다. 매장운영ㆍ마케팅ㆍ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자유롭게 제안 할 수 있으며 고객 제안 전용 이메일(idea@lotteshopping.com)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기간 중 제출된 아이디어는 각 해당 부서로 이관되어 심사를 거치게 되며, 시상 결과 발표는 12월 중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로 이뤄질 예정이다.

창립 36주년을 맞이해 소중한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새롭게 거듭나기 위해 롯데백화점은 오는 22일까지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은 ‘아이디어 공모전’ 이미지.

시상 내역은 최우수상(1명)에 롯데상품권 50만원, 우수상(2명)에 롯데상품권 각 30만원, 장려상(고객/파트너사 각 3명)에 롯데상품권 각 10만원이다. 아울러 참여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공모전에 파트너사도 대상에 포함시켜 더욱 현장감 넘치는 아이디어가 많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파트너사와 ‘상생’ 할 수 있는 방안을 더욱 많이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글로벌 최대 소매 유통 시상식인 WRA(World Retail Awards)에서 CSR 기업상을 비롯해 고객 만족도(NCSI) 12년 연속 1위, 한국 고객 만족도(KCSI) 2년 연속 1위,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KSQI) 3년 연속 1위 등 다양한 수상을 이어오며 고객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오고 있다.

롯데백화점 안구환 홍보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 및 파트너사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 큰 만족을 제공할 수 있는 백화점이 거듭나려고 한다”며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불편한 점을 듣고 즉시 개선해 나가는 것이야말로 우리 백화점이 추구하는 현장 경영 및 지속 가능한 경영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고 말했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