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사생활 보호는 물론 시력도 지켜주는 ‘SKOKO 정보보안 필름’ 출시

액정 및 외부 보호필름 전문 회사 LK컴퍼니의 자체 브랜드 SKOKO에서 노트북 사용자를 위한 정보보안필름을 출시했다.

‘SKOKO 정보보안필름’은 정보 보안은 물론 시력 보호기능까지 있어 개인 정보를 중요시하는 직장인 및 모든 노트북 사용자에게 적합한 필름이다.

이 필름을 부착하면 정면에서만 화면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실내/외 구별 없이 개인 모니터 화면을 타인이 볼 수 없다. 컴퓨터 사용 시 자신의 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해,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기능성 필름이다. 특히, 회사에서 보안과 직결된 업무를 할 때나 외부에서 개인 노트북을 이용할 때 큰 효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SKOKO 정보보안필름’은 시력보호를 위해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추가했다. 블루라이트(Blue Light)란, 태양 및 모든 디스플레이에서 발생되는 파장 중 파란색, 남색, 보라색 계열의 푸른 빛으로, 밤늦게 전자기기 LCD를 장시간 볼 경우 멜라토닌 호르몬 분비의 저하로 생체리듬을 파괴하고 망막의 기능 저하를 유발한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SKOKO 정보보안 필름은 출시 기념으로 옥션 <올킬>(http://auction.kr/iBMGtNa)을 통해 3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중인 노트북 선택 및 사이즈 별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