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천대, 김진명 작가 초청 북콘서트…지역주민 초대
[헤럴드경제=박정규(성남)기자]가천대(총장 이길여)가 김진명 작가<사진>를 초청해, 3일 오후 3시 대학 영상문화관에서 ‘책, 세상을 만나다. Book ‘공감’콘서트’를 개최한다.

‘청춘들에게 들려주는 내면의 힘’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북콘서트는 재학생뿐만 아니라 성남시민을 비롯해 지역주민도 참여할 수 있다. 북콘서트는 300여석 규모로 준비됐다. 사전 신청한 100좌석 이외는 강연 1시간 전부터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김진명 작가는 자아 확립과 내면의 힘을 기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강연 후 현장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가천대는 작가와의 직접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여 독서의 중요성을 제고하고 학생들의 창의성과 인성 함양을 위해 2012년부터 북콘서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그동안 최재천 이화여대 석좌교수, 김난도 서울대 교수, 최인철 서울대 교수, 유영만 한양대 교수, 강신주 박사가 강연을 했다.

행사를 주관한 허혜경 중앙도서관장은 “취업난 등 사회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위해 북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을 초청, 학생들과의 직접 소통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