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전문가가 말하는 임대 수익형 부동산 재테크

부동산이마트연구소 이정찬대표, 부동산 재테크 세미나 정기 개최


전국의 아파트 전세 가격이 2억원을 돌파한 데 이어 서울의 평균 전세 가격이 3억5천만원을 넘어섰다.서울 대부분 지역의 3.3 제곱미터당 전세가격이 1천만원을 돌파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어떻게 해야 내 집을 마련하고, 안정적인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을까?

부동산이마트연구소 이정찬 대표가 진행하는 세미나에 오면 이에 대한 해답을 들을 수 있다. 무주택자가 집을 구입하는 방법, 청약통장 활용법 등을 알기 쉽게 전달해주는 자리다.

부동산이마트연구소 이정찬 대표는 매주 수요일, 토요일마다 ‘부동산 재테크’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100세 시대를 대비한 임대 수익형 부동산 투자 기법’이라는 제목으로 △향후 부동산 시장 전망 △임대수익형 부동산 투자 기법 △소형 아파트 투자 전략 등을 알려주며,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고 추천 매물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도 기다리고 있다.

이 대표는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대우자동차 원가팀장으로 근무하다 예스하우스 부동산네트워크 대표이사,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용산 부지회장, 한경아카데미 부동산 전임교수 등을 역임한 부동산 전문가다.

대중에게 재테크 정보를 전달해주고자 경인방송, SBS CNBC, 부동산 경제방송 RTN, 서울경제방송, 이데일리 경제방송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이번 세미나는 부동산 투자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특히 부동산 재테크와 임대 수익형 부동산(아파트, 오피스텔 및 다세대 주택 등)에 관심이 있다면 필참해야 할 자리다.

세미나 장소는 9호선 신논현역 1번 출구 두 번째 골목 한도빌딩 3층 부동산리더스클럽 강의장으로 찾아오면 된다.

신청자가 많으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미리 전화(02-798-7900)로 예약 문의를 하는 게 좋다. 또한 부동산이마트연구소 다음 카페를 방문하면 다양한 부동산 투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