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YG 엔터테인먼트 문샷, '할로윈 데이 파티'에 함께한다

세계적인 미국의 색채 연구소이자 색상 전문기업 팬톤(Pantone)이 2015년 TOP10 컬러 트랜드를 공개했다.

이중 업계가 주목한 올 가을 트랜드 컬러는 '마르살라'로,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고 무난하게 어울려 화제를 낳고 있다.

빅뱅, 2NE1, 에픽하이, iKON이 소속된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은 모든 피부톤에 어울려 환한 얼굴을 연출해주는 크림페인트 '803 라즈베리 소르베'와 '804 드래곤 프루트'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각광을 받고 있다.

크림페인트 이외에도 다양한 색조컬러와 밀착감, 발색력으로 K-뷰티계 다크호스로 떠오른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은 최근 SNS를 통해 '문샷 할로윈 데이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오는 30일 오후 9시 30분 서울 용산구 소월로 '그랜드 하얏트 호텔' JJ마호니스에서 진행되는 '할로윈 데이 파티'에 문샷은 미처 할로윈 데이 분장을 준비하지 못한 참석자들에게 특별한 메이크오버를 제공하며 이외에도 행운권 추첨, 환영 음료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할로윈 파티 티켓 응모는 문샷 SNS에 업로드된 '할로윈 데이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후 공유된 URL을 다시 문샷SNS 댓글에 작성하면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10명(1인 2매)에게 티켓을 증정한다.

자세한내용은 문샷 홈페이지(http://www.moonshot-cosmetic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문샷 제공]
이슈팀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