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탄력과 젊음을 되찾는다” 신개념 리프팅 ‘리본리프팅’

여성들 사이에서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에 대한 관심은 늘 높다. 어려 보이고 탄력 넘치는 얼굴은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얼굴형이기 때문이다. 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이 자기관리의 상징처럼 여겨지고 있어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인상을 선호하는 추세가 계속되고 있다.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면 피부가 쳐지고 주름이 생기기 마련이다. 피부의 탄력이 사라지게 되면 실제 나이보다도 더 늙어 보일 수가 있다. 이에 안티에이징, 다운에이징, 동안 등에 관심이 매우 높다. 



이러한 주름은 관리를 통해 더 깊어지지 않도록 할 수는 있지만 한 번 생겨난 주름을 없애는 것은 쉽지 않다. 주름을 없애고 동안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쳐진 피부를 당겨주는 '리프팅' 시술이다. 

리프팅 시술은 노화된 피부의 주름을 ‘실’로 들어올려 줌으로써 팽팽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을 뜻한다. 하지만 기존의 리프팅 시술은 효과가 미비하거나, 효과가 있더라도 1년 내외로 피부 처짐이 다시 재발한다는 단점이 있었다. 최근 이러한 기존 리프팅의 단점을 보완하면서도 회복기간이 빠른 ‘리본(RE-BORN) 리프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

리본 리프팅은 메쉬(그물망)와 돌기가 있는 실을 이용하여 위와 아래에서 이중으로 근육을 잡아주어 피부와 근육을 동시에 리프팅 해주는데, 쳐진 피부를 잘 당겨줄 뿐 아니라 한 번의 시술로 그 효과가 약 10년 동안 유지되면서 현존하는 리프팅 시술 중 가장 강력하고 오랜 시간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리본 리프팅이 오랜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있는 것은 생체합성이 우수한 의료용 특수실을 사용한다는 것과 리본 리프팅의 측두부에 고정되어 있는 메쉬의 구멍 사이로 조직이 자라나면서 리프팅 된 상태를 보다 장기적으로 유지하게 되는 원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리본리프팅은 빠르게 유착되어 주름진 피부조직을 당겨주며 자연스러운 표정이 가능하다. 리본리프팅은 팔자주름을 더욱 확실하게 없애주는 효과가 있으며, 일반적인 실리프팅에 사용되는 시술기구와 달리 일회용 패키지로 되어있어 수술 전 멸균이 필요 없으므로 위생적이다.

유진성형외과 강태조 원장은 "그물망 모양의 메쉬(Mesh)를 피부 아래 진피층에 삽입해 얼굴을 당겨주는 리본 리프팅은 피부조직과 결합돼 직접적으로 처진 피부를 당겨주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탄력에 도움을 준다"며, "피부조직과 결합된 메쉬소재는 풀어질 염려가 없어 10년 동안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리본리프팅 성형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다양한 사람들의 주름성형 경험이 있는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피부 상태와 얼굴의 볼륨에 따라 다양한 시술을 적절히 병행하면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효과를 한층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