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프리미엄 상품 특집]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내놨다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꽃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아모레퍼시픽 마몽드(www.mamonde.co.kr)가 피부에 튼튼한 보습장벽을 만들어주는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을 10월 출시했다.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은 무궁화의 강력한 생명 에너지로 한층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무궁한 보습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은 한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한 나무에서 최대 5000송이까지 꽃을 피워내는 무궁화의 에너지를 연구하던 중, 무궁화 줄기인 목근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특별한 보습 효능 성분을 발견했다. 이 보습 효능 성분이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지켜주는 무궁화 크림의 핵심이다.

아모레퍼시픽 마몽드는 무궁화의 천연 보습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주는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을 10월 출시했다.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50ml/2만9000원대)은 기존의 덧바르는 보습크림과 달리 무궁화의 강력한 천연 보습인자와 한층 더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보습 장벽을 견고하게 하고,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극대화시켜 준다. 우리 피부 장벽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아모레퍼시픽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PC-104’ 성분이 들어있다.

이번 신제품은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이 메인이며, 산뜻한 타입의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라이트 크림’(50ml/2만9000원대)과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슬리핑 필링 마스크’(80ml/1만9000원대) 등 총 3종이다. 

아모레퍼시픽 마몽드는 무궁화의 천연 보습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주는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을 10월 출시했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은 보습 효능 성분이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며, 환절기에 들뜨는 각질과 거친 피부결을 개선해 화장 잘 먹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말했다.

한편 마몽드는 ‘마몽드’ 무궁화 신품종을 개발해 무궁화 연구를 이어가고 있으며, 천리포 수목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멸종 위기에 처한 우리나라의 노란무궁화 ‘황근’ 살리기에도 참여하고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