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체공학 설계의 피트니스용 이어폰…‘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 출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자브라가 운동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Jabra Sport Pace Wirelessㆍ페이스 와이어리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페이스 와이어리스’는 스포츠 오디오 카테고리의 세 번째 제품으로, 지난달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2015 국제가전박람회(IFA)에서 처음 공개됐다. 트레이닝 시 뛰어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해 운동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또 인체 공학 연구가가 디자인한 이어후크를 채용해 완벽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번 충전으로 5시간 통화와 음악감상 시간을 제공하며, 15분 급속 충전으로 최대 1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IP54 등급의 방수ㆍ방진으로 야외 트레이닝에 최적화됐으며, 미군 표준의 기후와 충격 테스트를 통과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어폰 케이블엔 빛을 반사해주는 반사 코드를 적용해 야간 안전사고 위험성을 낮췄다.

특히 자브라 스포츠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자브라 스포츠 라이프(Jabra Sport Life)’ 앱과 연동하면 보다 체계적인 피트니스를 할 수 있다. 달리기, 사이클링, 걷기 등 애플리케이션에서 해당되는 활동을 선택할 수 있다. 거리, 시간, 칼로리 소비를 기준으로 개인의 목표를 설정해 운동 계획을 짜면 운동 중 한국어 음성 코칭이 진행 상황을 업데이트해준다.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 조나단 탕(Jonathan Tang)은 “이번 페이스의 출시로 자브라는 언제 어디서든 운동할 수 있도록 도울 스포츠 오디오 솔루션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악과 운동을 동시에 즐기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는 빨강, 노랑, 파랑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자브라의 모든 제품에는 1년간의 무상 수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