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듀오웨드 ‘웨딩박람회’ 트렌디한 신랑 신부가 되는 곳!

웨딩박람회, ‘듀오 웨딩 혼수 트렌드 페어’ 예비부부 4000명 몰려!

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가 10월 24일과 25일 양일간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듀오 웨딩 혼수 트렌드 페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듀오웨딩박람회는 국내외 100여 개 인기 웨딩 혼수 업체가 참가하고 예비 신랑신부 4천여 명이 몰려 국내 최대 규모 행사로 진행됐다. 사전예약제로 진행된 이번 박람회에는 인기 상품 위주로 국내외 최신 웨딩 트렌드를 소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웨딩 패션쇼에서는 림아크라, 얼루어, 라자로, 베즐리 미슈카 등 수입 명품 드레스와 이태리 감성 턱시도가 런웨이를 장식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리허설 촬영, 메이크업과 헤어, 예복 피팅 등의 웨딩서비스 이벤트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선사했다. ‘웨딩드레스 멀티샵’은 국내외 최신 웨딩드레스 150여 벌을 전시하여 예비신부들에게 무료 착용 기회를 제공했다. 웨딩메이크업도 무료로 시연해주었고, ‘스타웨딩촬영 체험관’에서는 스타들의 웨딩 리허설 촬영장을 그대로 재현해 방문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경품도 푸짐했다. 행사 이틀간 선착순 방문 100커플에게 일레트로룩스 이지라인 브렉퍼스트 시리즈 소형 가전을 증정했다. 사전 참가 신청 고객 중 10명에게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선물했다. 방문 상담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웨딩 다이어리, 웨딩 잡지, 면세점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박람회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의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웨딩 패키지 최대 150만원, 혼수 브랜드 최대 30%까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했다. 최신 인기 품목인 하이엔드 패키지, 데이트 스냅 패키지, 스몰웨딩 패키지도 50만원부터 100만원까지 비용 절감 혜택을 주었다.

듀오웨드 채수태 본부장은 “이번 웨딩 페어는 합리적인 가격에 트렌디한 웨딩 상품을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며, “일생에 주인공이 되는 순간 듀오웨드를 통해 한발 앞서나가는 신랑 신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결혼 준비에 관한 문의 및 상담 신청은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