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삼립식품, ‘빚은’ 떡하니 합격 수능 선물세트 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삼립식품(대표 윤석춘)이 운영하는 떡 전문 프랜차이즈 ‘빚은’이 수능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빚은’은 대복 찹쌀떡을 활용해 만든 ‘정답의 신’ 세트 2종을 비롯해 소담떡(소원을 담아 전하는 떡)으로 구성된 ‘합격의 왕’ 세트, ‘백발백중’ 세트 등 총 15종의 다양한 수능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거피팥고물과 꿀을 사용해 담백하고 부드러운 앙금과 쑥의 깊은 향이 특징인 ‘대복 찹쌀떡 쑥’ 과 호두, 잣 등의 견과류가 가득 들어있는 팥앙금으로 달지 않고 담백한 ‘대복 찹쌀떡 통팥’ 을 사용해서 만든 ‘정답의 신’ 선물세트는 수험생들은 물론 수험생과 함께 고생한 가족들의 영양 간식으로도 손색 없다.


또한, 블루베리, 유자 등의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 소담떡들로 구성되어 있는 ‘합격의 왕’ 세트와 수험생들의 합격을 상징하는 엿과 찹쌀떡들을 함께 구성한 있는 ‘합격의 문’ 세트, 그리고 빚은의 다양한 찹쌀떡으로 구성되어 있는 ‘떡하니 합격’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빚은 관계자는 “수능을 앞두고 지쳐 있을 수험생에게 기운을 불어 넣어줄 수 있는 건강한 원료로 제품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빚은에서는 수능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하여 2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양 담요를 2000원에 판매하는 매장행사를 진행한다. 빚은 쇼핑몰(www.bizeun.co.kr)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 28일부터 3일간 ‘합격세트’ 주문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얼리버드’ 행사와 함께 11월 2일부터 합격세트 구매 시 멘디니 전시회 초대권을 제공하는 ‘수험생 문화지원’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