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문 진학컨설팅을 제공하는 코리아헤럴드 미국동부 조기유학

미국 유학을 처음 계획할 때, 대부분의 학부모들은 미국 동부를 생각한다. 미국의 수도 워싱턴D.C.가 있고, 아이비리그가 있는 보스턴을 비롯하여, 뉴욕을 제일 먼저 떠올리기 때문이다. 또한 US News & World Report 에서 발표한 세계대학 20위권안에 미국 대학이 총 16개교, 그 중 동부지역에 위치한 학교는 하버드대, MT를 비롯하여 총 11개교이다. 해외유학을 고려할 때 미국이 1위, 지역으로는 동부를 선택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이다.

코리아헤럴드에서는 이런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요구에 발맞춰 미국 동부지역에서 관리형 조기유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워싱턴D.C.와 근접한 메릴랜드주와 역사적인 도시 아틀란타에서 진행되는 조기유학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공부에 대한 열망을 충족시키기에 가장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학교에서는 유학생들의 위한 배려가 깊고, 상위권 학교로의 전문 카운셀러들이 학교내에 상주하여 학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다. 또한, 학교와의 돈독한 관계로 한국 유학생들에게는 특히 우호적인 부분이 많아 학교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대학 진학률이 98% 이상으로 AP과목이 기본 7과목 이상인 학교에 진학을 하여 수준 높은 교육을 받게 된다. 


학생들은 학교 근교에 위치한 호스트 가정에 배정되어 미국인 가족들과 함께 생활을 하게 된다. 홈스테이 가족을 통해 미국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미국을 비롯하여 서양권 문화를 좀더 깊게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홈스테이 가정은 학생들이 공부에 매진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학생들을 자신들의 가족의 일원으로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으며, 경찰신원조회에서 문제가 없는 곳을 선정하여 학생들을 배정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할 수 있다. 

홈스테이 가정과 함께 생활하는 것이 두렵다면 기숙사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향수병이나 미국 음식에 대한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자신만의 공간과 방과후 과외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좀더 학업적인 부분에 열정을 쏟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추가 학업적인 부분이 필요하다면, 코리아헤럴드와 연계된 학원에서 방과후 수업도 가능하다. 학생의 필요에 따라 ELS, SAT, SSAT, ACT, TOEFL 등 수업을 선택하여 들을 수 있다. 한국 유학생만을 위한 학원이 아닌 미국 현지 학생들도 대입을 위해 다니는 학원으로 미국 명문대 출신의 강사진들이 학생들의 학업 향상을 위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코리아헤럴드에서는 미국 조기유학을 비롯하여 교환학생, 재단사립유학 등 많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수학능력 3위의 뉴질랜드에서 진행되는 조기유학 프로그램과 직영기숙사에서 생활관리를 받고, 필리핀 국제학교 재학 및 방과후 1:1 수업을 통해 빠른 시간동안 최대의 성공적인 유학을 지향하는 필리핀 관리형유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생활관리 뿐만 아니라 대입 로드맵 설계 및 진학 컨설팅을 통해 학생들이 꿈꾸는 대학으로의 진학을 목표로 하는 코리아헤럴드에서는 오는 11월에 설명회를 진행한다.

■ 일시: 2015년 11월 7일(토)
■ 장소: 코리아헤럴드 어학원(서울시 중구 수하동 65-1 / 을지로입구역 3번출구)
■ 문의 및 예약: 1661-0338 / herald-uhak.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