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글램핑·카라반 캠핑장 및 포천독채펜션 알파돔펜션,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 장점 합쳐 수익형부동산 문의 폭주

최근 카라반, 펜션, 리조트 등 캠핑과 접목한 신개념 레저문화 상품이 투자자 및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돔하우스’는 축구공 모양의 돔 형태 목조 건축물로, 벽이나 기둥을 필요로 하지 않아 자유로운 설계가 가능하다. 극대화된 개방성으로 자연광을 채광 할 수 있어 글램핑 및 캠핑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신개념 독채 펜션은 최근 수익형부동산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알파돔펜션이 주목받는 데에는 먼저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의 장점을 접목시켜 제품교체 및 인테리어가 용이하다는 점에 있다. 또 건축기간이 짧은 데 반해 제품의 수명은 반영구적이며, 이동이 손쉽고 중고로 판매할 수 있어 투자처로 적합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소용돌이 모형을 통해 공기가 일정한 흐름을 유지하고 있는데, 이러한 특징을 통해 타 구조물 대비 60% 이상의 에너지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계절의 변화에 대비한 보호막 구조물이 설치되어 있어 디자인 및 기능성이 뛰어나며, 외부의 바람에도 저항력이 적어 레저 문화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힌 것이다.

특히나 관광지와 등산로가 위치한 포천 같은 경우 주변 국립 수목원의 관광객과 등산객 흡수가 용이해 포천의 펜션 또한 주목받고 있는 실정이다. 알파돔펜션은 단독택지 등기로 부동산 가치성이 탁월하며, 기존의 펜션 대비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어 독립적 공간 또한 확보할 수 있다.

포천 돔하우스 알파돔펜션은 현재 내 별장과 함께 수익형펜션을 개별 등기 분양하고 있으며, 분양가는 기본 1억 5,000에 옵션 1억 8.000부터, 최상은 2억 5,000부터 시작한다. 해당 펜션은 기존 야외 캠프의 단점으로 떠올랐던 화장실 및 취사시설, 부대시설 등의 모든 편의를 갖춰 전 연령층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알파돔펜션이 자리 잡을 포천시 소홀읍 이곡리는 인근에 광릉분재 예술공원과 국립수목원, 민락2택지 개발지구 등 각종 호재가 즐비해 그 미래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오픈 기념행사는 오는 24일(토) 진행되며, 바비큐 파티와 중식이 제공된다. 버스운행 시 예약접수가 필수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분양본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표번호 : 010-5932-2386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