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인비ㆍ유소연과 라운딩을…파나소닉코리아, 고객감사 골프대회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파나소닉코리아가 파나소닉 안마의자와 프로젝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박인비ㆍ유소연 선수와 함께하는 프로암 골프대회’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골프대회는 지난 3월에 이은 두번째 이벤트로 브리티시 여자오픈 우승으로 아시아 선수 최초의 그랜드슬램의 위업을 달성한 박인비 프로와 같은 대회 공동 3위의 성적을 거둔 유소연 프로가 함께했다.


기흥 골드 CC에서 개최한 골프대회는 지난 9월 말까지 고객 참가 신청을 받아 총 140여명의 참가자를 선정했다. 참가자 전원에겐 박인비ㆍ유소연 선수의 자필사인이 들어간 골프모자, 골프공, 골프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1개홀을 함께 라운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 박인비ㆍ유소연 선수에게 원포인트 골프 레슨을 받는 시간도 마련했다. 시타식은 고객 대표와 함께 박인비ㆍ유소연 선수,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가 진행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골프대회 이후 고객 소통 만찬과 총 11개 수상 분야 따른 24명의 수상자를 위한 시상식을 진행한다. 수상자로 선정된 고객 24명에게는 파나소닉 카메라, 헤드폰, 구강세정기, 면도기, 드라이기 등 다양한 파나소닉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는 “파나소닉 브랜드에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이번 이벤트를 대신해 감사인사를 드린다”라며 “오늘 골프대회에 이어서 더 많은 파나소닉 고객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