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CJ오쇼핑, T커머스서 패션쇼연다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CJ오쇼핑은 오는 22일, 25일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 플러스’를 통해 ‘2015 패션 리얼웨이’ 패션쇼를 방송한다고 19일 밝혔다.

상품을 판매하는 일반 홈쇼핑 방송과 달리 무(無) 판매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지난 6일 청담동 ‘드레스 가든’에서 열린 ‘2015 리얼웨이’ 패션쇼 현장 중계로, 행사장에서 선보인 올 겨울 신상품과 함께 패션 트렌드 정보를 제공한다. 

CJ오쇼핑이 지난 6일 올 겨울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는 ‘2015 패션 리얼웨이’ 패션쇼를 열었다. 26개 브랜드 100여 개 상품이 소개된 이 행사 내용은 오는 22일, 25일 CJ오쇼핑의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 플러스’를 통해 방송된다.

고객, 디자이너 등 총 200여명을 초청한 이번 행사에는 실험적인 패션이 주류를 이루는 보통의 런웨이가 아닌 일상에서 바로 입고 활용할 수 있는 TV홈쇼핑 상품으로 꾸며졌던 것이 특징이다. 패션쇼 진행은 톱모델 한혜진과 쇼호스트 임세영, 이민웅이 맡았다.

CJ오쇼핑은 ‘2015 리얼웨이’ 패션쇼 방송을 T커머스 채널의 프라임 타임인 낮 12시에서 오후 4시 사이 위주로 배치했다. 이 시간대는 지상파 방송의 볼거리가 줄어들면서 주부들이 드라마 재방송이나 홈쇼핑을 보기 위해 채널 이동을 활발히 하는 시간대이다.

홍수경 CJ오쇼핑 패션방송제작팀 팀장은 “이제는 판매만을 위해 상품을 소개하기보다는 볼거리와 최신 트렌드 정보가 있는 패션쇼 콘텐츠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때” 라며 “홈쇼핑이나 T커머스를 통해 쇼핑 뿐 아닌 최신 정보도 얻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풍부하게 준비토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