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쌀쌀한 날씨에 '분식 프랜차이즈 창업' 줄이어

- 몬스터김밥, 다양한 메뉴라인 갖춰 사계절 내내 인기 


쌀쌀한 날씨 탓에 창업시장에는 겨울 시즌 성수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분식'이 주목 받고 있다. 분식의 경우 크게 계절성을 타지 않지만,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많아 겨울철 예비창업자들에게 인기다. 더욱이 적은 비용으로 시작할 수 있고 대중적인 메뉴로 반짝 유행을 타지 않아 고객들이 꾸준하게 찾아준다는 장점이 있다.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몬스터김밥(대표 변동섭) 에 따르면 가을·겨울철이 다가오며 몬스터김밥에 대한 창업 문의가 줄을 잇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지난 9월부터 창업을 위한 상담과 매장 오픈 준비를 포함해 비는 스케줄 없이 바쁘다.

몬스터김밥 관계자는 "몬스터김밥은 사계절 내내 소비자들을 만족하게 하는 다양한 메뉴 라인을 갖추고 있어 여름은 물론 겨울철에도 찾는 이들이 많다"며 "최근에는 높아지는 매출과 함께 상담은 물론 오픈 준비를 기다려야 할 수 있을 정도로 오픈 예정 매장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몬스터김밥은 대표 메뉴인 프리미엄 김밥을 시작으로 몬스터떡볶이, 몬스터생라면 등 간식부터 식사까지 가능한 메뉴를 판매하며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자체개발한 몬스터 캐릭터를 통해 매장의 컨셉 및 다양한 아이템에 몬스터김밥만의 차별성을 두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지난 2014년 분당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가맹사업에 박차를 다하고 있는 몬스터김밥은 현재 여주, 대전, 거제, 울산, 청주 등 전국 각 지역에 가맹점을 추가오픈 예정이다. 가맹점 관련 상담 및 문의는 몬스터김밥 고객센터(1544-2334)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