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면역시스템 오작동이 알레르기 비염 일으킨다

안국건강 코박사 구아바잎추출물성분, 안전한 알레르기 비염 탈출 도와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지면서 콧물과 재채기, 코가려움 등의 증상을 나타내는 알레르기 비염으로 힘들어 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자율신경계에 이상이 오기 쉽다. 그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알레르기 비염 등 환절기 질환을 유발하는 것이다.

콧물, 재채기, 코가려움의 증상 이외에도 코막힘, 눈이 충혈되거나 두통 등의 증상이 동반될 수 있다. 심하면 중이염, 부비동염, 인후두염, 결막염 등 합병증이 나타나기도 한다. 증상이 감기와 비슷하지만 2주 이상 이어진다면 알레르기 비염을 의심해봐야 한다.

알레르기비염은 우리 몸의 면역시스템이 꽃가루, 먼지 등의 항원을 병원균으로 오인하고 방어하려고 하는 데서 나타나는 염증반응이다. 우리 몸이 별 것 아닌 항원을 몰아내야 할 적으로 오인하지 않도록 면역체계를 정상화 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안국건강 ‘코박사’는 면역체계 과민반응에 의한 '코가려움증', '콧물', '재채기' 등의 코 증상에 임상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구아바잎추출물등복합물’을 원료로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구아바잎추출물등복합물’은 최초로 과민성 코 증상 즉, 코 가려움증, 콧물, 재채기에 효과가 임상학적으로 입증되어 개별인정된 천연식품원료(생약성분)으로 구아바잎과 녹차, 장미꽃잎이 주 원료다.

구아바는 과육부터 잎까지 버릴 것이 하나도 없는 약성이 뛰어난 나무로 고대 잉카인들이 건강식으로 즐겨 먹었다는 기록이 있다. ‘구아바잎추출물등복합물’은 알레르기 비염을 일으키는 주범으로 알려진 면역세포인 비만세포를 안정화시켜 히스타민 방출을 억제한다는 것이 동물실험으로 입증되었고 대학병원 인체시험으로도 기능을 확인했다는 것이 안국건강의 설명이다.

알레르기성 비염 증상으로 봄, 가을 환절기마다 코가 과민해지는 경우, 코의 과민반응으로 지속적으로 수양성 콧물이 나오거나 재채기, 가려움증이 나타나는 등 평소 코 건강이 좋지 않은 경우나 면역력이 약해 감기가 잘 걸리는 경우에 추천하는 제품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알레르기비염은 우리 몸의 면역시스템이 꽃가루, 먼지 등의 항원을 병원균으로 오인하고 방어하려고 하는 데서 나타나는 염증반응이다. 우리 몸이 별 것 아닌 항원을 몰아내야 할 적으로 오인하지 않도록 면역체계를 정상화 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코박사는 항히스타민제의 부작용 없이 내 몸의 면역력을 높여서 알레르기 비염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안국건강 ‘코박사’는 오는 19일(월) 저녁 7시 40분, NS홈쇼핑을 통해 런칭 방송을 실시하며 안국건강 쇼핑몰 (www.shopagh.co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