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소래포구축제 10월 16일 개막… 오감만족 기대!

 ‘제15회 인천소래포구축제’가 10월 16일부터 3일간 재래어항인 소래포구와 소래습지생태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소래포구축제는 2001년 첫 개최 이후 서해의 자연, 포구의 문화, 사람들의 진솔한 삶을 담아 문화공연과 체험관광 등 전국적인 명품축제로 성장한 인천의 대표적인 지역관광 축제다.

축제 첫날인 16일에는 특설무대에서 중요무형문화재 김금화씨의 서해안 풍어제, 개막 퍼레이드, 유명가수들이 출연하는 축하공연이 펼쳐지며, 17일에는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발산하는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18일에는 남동구 출신 가수들이 참여하는 ‘남동사랑 콘서트’ 및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영일 아나운서 진행 여성토크콘서트 ‘여자&엄마데이’가 열린다.

이 밖에도 소래습지생태공원에서는 가족단위로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생태체험행사가 진행된다. 남동구 주민자치협의회와 전통시장 상인회 등에서 운영하는 먹거리장터에서는 소래포구의 꽃게와 대하, 전어 등 싱싱한 제철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소래포구에 근접하여 소래포구 나이키 상설매장으로 알려진 자루아울렛 논현점에서는 소래포구 축제를 기념해 동 기간 ‘나이키 창고대개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품목으로는 나이키 가을/겨울 신상품 및 이월상품을 대량입하하여 50%~35% 세일로 만나볼 수 있다. 나이키 운동화, 키즈, 남성, 여성 전 품목세일로 런닝화 64,500원~, 키즈 축구화 29,000원~, 바람막이 49,800원~, 후드집업 39,500원~, 맨투맨 41,400원~, 농구바지 17,700원~, 컴뱃프로 39,900원~ 등 저렴한 균일가 상품부터 실속있는 할인품목이 다양하다.

자루아울렛에 입점돼 있는 아디다스 매장에서도 전품목 40% 세일로 특가상품전을 진행한다. 나이키골프 가을겨울상품 최대 70% 세일의 특가상품전도 기대해볼만하다. 척테일러, 잭퍼셀, 존바바토스 등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컨버스 운동화도 큰 폭으로 세일해 눈길을 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자루아울렛 블로그(http://blog.naver.com/zaroooutl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