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닥터 하우스, 볶음ㆍ찜 요리 모두 가능한 네오 소테팬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주방 및 생활용품 브랜드 닥터 하우스가 처음 ‘닥터하우스 네오 소테팬’이라는 자사브랜드 스마트 멀티팬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닥터하우스 네오 소테팬은 볶음 요리도, 찜 요리도 가능한 멀티팬으로 요리를 더욱 편리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주방용품이다. 


코팅 강화를 위한 최적의 기술을 적용하여 긁힘과 마모에 강할 뿐만 아니라, 열안전성을 향상 시킨 최적화된 고강도 코팅 강화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미적 감각이 돋보이는 인체공학적 핸들 설계와 스프레이 공법으로 손목의 힘이 약한 소비자도 오랜 시간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 된 점이 특징이다.

닥터하우스 네오 소테팬의 깊은 팬은 주변에 기름이나 음식물이 튀지 않아 깔끔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으며, 바닥에 두어도 기름이 묻지 않고 볶음과 뒤집는 기능이 가능한 스마트 조리도구가 일체화되어 있어 수납 역시 편리하다.

내부는 고급스러운 다크 초콜릿 컬러로 요리의 식감을 자극하고 각종 소스에 의한 제품 변색이나 스크래치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외부 컬러는 숙성된 와인을 연상케 하는 루비레드 색상과 가을하늘의 푸름을 연상케 하는 스카이블루, 자연스럽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올리브 그린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5만5000원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