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교원웰스, 산소이온 살균 ‘웰스 클린 플러스’ 비데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환경가전 브랜드 교원웰스는 산소이온 살균 방식의 ‘웰스 클린플러스 비데’<사진>를 14일 선보였다.

이는 기존 웰스비데의 주요 기능인 플라즈마 이온살균기능에 오염 방지에 탁월한 스테인리스 트윈노즐을 추가 탑재해 세균 걱정 없이 더욱 청결하게 비데를 사용할 수 있다.

전기 화학반응으로 인체에 무해한 활성산소와 산소이온을 발생시켜 세균을 제거하는 플라즈마 이온살균기능은 변기 안팎은 물론 노즐, 공기 중에 퍼져있는 각종 유해물질과 바이러스, 세균 등을 없애준다. 위생과 가장 밀접한 노즐은 항균 소재인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쉽게 오염되지 않으며 오물로 인한 벗겨짐과 변색을 방지한다. 변기 시트 또한 항균 99.9% 효과의 ABS 소재 사용으로 세균 번식을 막아준다고 교원웰스 측은 주장했다.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활성탄과 항균세디먼트가 함유된 필터를 적용, 세정수 내 미생물과 염소 등 유해물질을 걸러준다. 또 저장된 물로 인한 세균번식 및 이물질로 인한 2차오염을 방지하는 자동배수기능이 탑재됐다고.

이밖에 세정 때 노즐을 통해 세정수에 공기방울을 자연적으로 유입시키는 에어 세정방식을 도입해 부드러운 세정감을 전하며, 동일한 수압을 유지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웰스 클린 플러스 비데 렌탈가격은 월 2만1900원.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