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6종 추가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고보습의 시어버터와 수분 공급에 탁월한 알로에 성분을 함유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6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출시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이 촉촉한 보습력과 고급스러운 자연의 향으로 큰 인기를 얻음에 따라 6가지 향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제품은 향뿐 아니라 발림성 등 제품력까지 업그레이드됐다.


새롭게 추가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각 30ml*6종/각 6600원)은 생크림 질감으로 눈처럼 사르르 녹아들어 수분막을 형성하는 독특한 발림성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어 트래핑 에멀전(AIR TRAPPING Emulsion) 기술을 적용해 손 피부에 촘촘한 영양을 전하며 천연 유래 파우더 함유로 여러 번 덧발라도 깔끔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유자와 포레스트, 로즈, 연꽃, 잉글리쉬페어, 가드니아 등 총 6가지 제품은 각 성분이 가진 고유의 향을 은은하고 깨끗하게 담아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풍부한 향과 오랜 시간 은은하게 지속되는 잔향으로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싱그러운 열매와 아름다운 꽃, 나무 등의 자연을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일러스트를 사용해 용기 디자인에 표현했며, 핸드크림 6종을 모두 담을 수 있는 고급 패키지까지 별도로 제작해 선물용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