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신라면세점, 창이공항에 이색매장 오픈
뷰티·스파등 체험형 ‘듀플렉스’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 체험형 이색매장<사진>을 지난 12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화장품 컨설팅을 받거나 스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을 추가함으로써 단순히 쇼핑공간에만 머물러 있었던 공항 면세점을 휴식과 엔터테인먼트의 공간으로 확장시켰다.

신라면세점이 선보인 체험형 이색매장인 ‘듀플렉스(duplex) 매장’은 창이국제공항 제 3터미널 중앙에 복층형태로 마련됐다. 1층은 화장품 판매 매장, 2층은 화장품을 체험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듀플렉스 매장에서는 화장품 브랜드의 뷰티 컨설턴트들이 고객들에게 화장품과 향수와 관련해 상담해준다. 고급 화장품을 직접 체험하고, 여행 피로와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마사지와 스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체험형 서비스는 Dior, SK-II, La Prairie 등 명품 화장품 브랜드가 직접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월 창이국제공항에 면세점을 그랜드 오픈하면서 일찍이 이 같은 형태의 체험형 매장을 계획해왔다. 특히 창이국제공항 내에서도 메인 터미널로 꼽히는 제 3터미널에 듀플렉스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공항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공간이 될 것으로 신라면세점 측은 기대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듀플렉스 매장은 공항을 대표하는 시그너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화장품 브랜드 체험과 휴식도 가능한 이색적인 공간으로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했다. 

손미정 기자/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