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CB카드, 한국 회원 위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할로윈 파티’ 이벤트 주목

국제 신용카드 브랜드사인 ‘제이씨비카드 인터내쇼날 코리아’(이하 JCB카드)는 ‘하나투어’ 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이하 USJ)과 공동으로 한국에서 발급되고 있는 JCB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JCB회원만을 위한 USJ 할로윈 파티(http://www.jcbcard.kr/jcb/content/board/event_view_109.html)’를 10월29일(목)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파티는 매년 일본에서 발급받은 JCB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해 온 이벤트로서 일본이외의 지역에서 발급받은 JCB카드 회원에게 개방하는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당일 18시30분부터 22시까지는 JCB카드 회원만을 위한 할로윈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현재 하나투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오리지널 전용상품을 JCB카드로 결제하면 입장 및 파티 초대권(*크레덴셜 바우처)을 선착순 80명에게 증정한다. 크레덴셜 바우처란, JCB가 제공하는 USJ 할로윈 파티(JCB가 USJ를 대여하여 기획한 파티) 초대권으로서 당일 USJ내의 각종 어트랙션을 JCB회원 전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JCB카드 관계자는 “JCB카드가 지금까지 타브랜드와 차별성이 없는 단순결제 수단으로 인지되어 왔으나, JCB카드만이 갖고 있는 독창적인 특징을 살린 서비스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본 행사를 기획”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아가겠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